근데 박곰 다음으로 잘먹는거 양랑이들 같긴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6333081 무명의 더쿠 | 02:43 | 조회 수 122 인구수 많아서라기엔 똑같은 인원이어도양랑이들이 박곰 다음으로 먹성 좋은 느낌이긴해요◕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