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올스타 투표 기간내내 재밌긴 했어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671058 무명의 더쿠 | 16:26 | 조회 수 37 경기 빼고..응.. 선수들 안 빼고 재밌는거 많이 해줘서 너무 웃기고 고마웠고 베팁 선생님들 컨셉 생각해서 준비하고 찍어줘서 감사합니다 종신두산 해요 사랑해요 베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