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감독 올스타 관련 인텁 ㅋㅋㅋ

무명의 더쿠 | 17:51 | 조회 수 606

이 감독은 24일 고척 키움 히어로즈전에 앞서 올스타전 투표 결과를 언급하며 “많이 됐네요. 쉬어야 하는데”라면서도  “선수들에게는 지금의 잠실구장서 열리는 마지막 올스타전이기도 하니까 굉장히 뜻깊을 것이다. 축하한다고 전하고 싶다. 선수들이 자기 자리를 잘 지켜줘서 예쁘게 봐 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감독은 “선발, 중간, 마무리투수가 다 1등이라 더 의미가 크다”면서도 “올러는 많은 이닝(93.1이닝)을 소화해서 어떻게 정리할까 고민이 많았다. 그에 맞춰 로테이션을 조금 바꿨다. 그런데 올스타에 선발되면서 다시 한 번 로테이션을 정리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올스타전서 1이닝을 던지면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이동걸 투수코치와 또 한 번 계획을 짜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미 로테 바꿔서 다 짜놨었나봐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화) 몸 푼 투수 있을까?
    • 19:17
    • 조회 7
    • onair
    • SSG) 최정한테 좋은 공 안주고 거른 담에 무득
    • 19:17
    • 조회 5
    • onair
    • 엘지) 저 랄라라라라 랄라라라 할때 ʕง ᵕᴗᵕʔว ʕง ᵕᴗᵕʔว ʕง ᵕᴗᵕʔว 이렇게 하게 됨
    • 19:17
    • 조회 0
    • onair
    • 엘지) 찬의 런 ㄱㄱ
    • 19:17
    • 조회 0
    • onair
    • SSG) 이따위로 야구할거면 최정 스타팅에 내지마 4번5번이 쓸데없는데 뭔
    • 19:17
    • 조회 3
    • onair
    • kt) 1ㅇㅇ
    • 19:17
    • 조회 2
    • onair
    • 엘지) 성주가 안타치고 나갔으니 찬의가 아까 못 넘긴거 넘겨주면 됨
    • 19:17
    • 조회 4
    • onair
    • SSG) ㅇㅇㅇ ૮₍ ੭‎*ˊᗜˋ*₎ა੭❤️
    • 19:17
    • 조회 3
    • onair
    • 두산) 사죄도루 ㄱㄱ
    • 19:17
    • 조회 9
    • onair
    • kt) 언준이 화이팅🌸🖤₊·*◟( ⌯˘ ▾ ˘ ⌯ )◜‧*・🖤🌸
    • 19:17
    • 조회 9
    • onair
    • SSG) 123 앞에 주자를 깔던지 123끼리 해결해야한단 말을 거의 두달째하는듯
    • 19:17
    • 조회 14
    • onair
    • 두산) 경기 전 훈련에서 이진영이 명진이 끼고 코칭
    • 19:17
    • 조회 40
    • onair
    • 엘지) 안타 (ノ⁾⁾♧˙∇˙☆)乃(ノ⁾⁾♧˙∇˙☆)乃(ノ⁾⁾♧˙∇˙☆)乃
    • 19:17
    • 조회 6
    • onair
    • 엘지) 안타 (ノ⁾⁾♧˙∇˙☆)乃(ノ⁾⁾♧˙∇˙☆)乃(ノ⁾⁾♧˙∇˙☆)乃
    • 19:17
    • 조회 6
    • onair
    2
    • 삼성) 클린이 안고죽어라 수준임
    • 19:17
    • 조회 24
    • onair
    • SSG) 형우 요즘 못하는거랑 별개로 카테에 형우정병도 매일 튀어나옴
    • 19:17
    • 조회 22
    • onair
    1
    • 삼성) 아까 엘지 상대로 3.1이닝 무실점했다고 들었는데 그때는 빌드업 덜 됐을 때 만났어?
    • 19:17
    • 조회 28
    • onair
    3
    • 한화) 견제하지마 무섭다.. 🌸🧨🪖⁺◟( • ө • )◞⁺🪖🧨🌸
    • 19:17
    • 조회 26
    • onair
    3
    • 한화) 윌켈 정들었는데 ㅠ 잘해서 오래보면 좋잖아..
    • 19:17
    • 조회 22
    • onair
    • 엔씨) 맨날 테일러라 카드만 너거 요샌 일러라 카네 ꉂꉂ(๐•̅𐃬•̅๐)ꔪꉂꉂ(๐•̅𐃬•̅๐)ꔪ
    • 19:17
    • 조회 19
    • onair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