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까 엘지 상대로 3.1이닝 무실점했다고 들었는데 그때는 빌드업 덜 됐을 때 만났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5866343 무명의 더쿠 | 19:17 | 조회 수 88 아니면 내가 제대로 못 들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