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민석 폼 올라왔을때 선발로 좀 더 쓰는게 좋다고 보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985554 무명의 더쿠 | 20:44 | 조회 수 73 얘가 구위형이라 오른손 왼손 떠나서 우리 선발진에서 제일 유니크한 자원인데 폼 좋을때 좀 더 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