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어제 형우가 나 캐치, 캐치 웃으면서 말한거보고 웃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73893 무명의 더쿠 | 17:52 | 조회 수 88 감독 인터뷰 보니까 웃음이 안나옴 진만아 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