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ㅅㅈㅎ 나는 차노 빼주는거 찬성 https://theqoo.net/kbaseball/4255976867 무명의 더쿠 | 20:38 | 조회 수 51 체력이슈같음 수비도 안되면 진짜 쉬게해줘야할것같은디ㅜㅜ왜 매주 분수령터져서 ٩ʕ//̀Д/́/ʔ۶ 일정 짠사람 뉘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