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정용이 선발이었으면 주헌이 포수에 완전 성남고의 날인데 ㅋㅋ
무명의 더쿠
|
17:52 |
조회 수 145
하루 차이로 빗겨갔네 그런데 대신 선발 출장 아니면 영상이 같이 남으니깐 그건 좋다 ㅋㅋㅋ 전에 준환 왕자님과 찬규 휘문 영상처럼 명재현군까지 해서 성남고즈도 영상 찍었으면 ㅋㅋ
하루 차이로 빗겨갔네 그런데 대신 선발 출장 아니면 영상이 같이 남으니깐 그건 좋다 ㅋㅋㅋ 전에 준환 왕자님과 찬규 휘문 영상처럼 명재현군까지 해서 성남고즈도 영상 찍었으면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