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CP는 알겠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전뱅도 지금 한 경기씩 휴식 준다고 회복 될게 아닌데
- 17:53
- 조회 0
- 잡담
-
- 기아) "분명한 건 할 거면 무조건 1등을 노릴 것이다. 1등 안 할 거면 저는 그냥 아예 퍼포먼스를 안 할 것"이라며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향해 독한 출전 표를 던졌다.
- 17:53
- 조회 1
- 잡담
-
- 삼성) 고령이 포수 언젠가는 하겠는데?
- 17:53
- 조회 1
- 잡담
-
- 삼성) 걍 당분간 전뱅 휴식 주고 3루수 김영웅으로 고정하지 전뱅 타격도 타격이지만 수비 범위도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 17:52
- 조회 6
- 잡담
-
- 삼성) 꼬라지 보니까 고령이 포수 올해 1번은 보겠다
- 17:52
- 조회 12
- 잡담
-
- 삼성) ㄷㄱㄹ꽃밭 레전드다ㅋㅋㅋㅋㅋㅋ
- 17:52
- 조회 45
- 잡담
-
- 삼성) ㅅㅈㅎ 유영웅 포기 한건지 안한건지 모르겠다는 말 초칠까봐 안했는데
- 17:52
- 조회 28
- 잡담
-
- 삼성) 괌자야
- 17:52
- 조회 42
- 잡담
-
- 기아) ㅈㅍㅁㅇ 구일역 동생썰 크보짤에 박제돼서 동생한테 걸림 ^ᶘ=〃⌒▽⌒〃=ᶅ^ゝ
- 17:52
- 조회 89
- 잡담
-
- 엘지) 오늘 정용이 선발이었으면 주헌이 포수에 완전 성남고의 날인데 ㅋㅋ
- 17:52
- 조회 17
- 잡담
-
- 삼성) 갑자기 자아 왜 저렇게 쎄짐?
- 17:52
- 조회 54
- 잡담
-
- 삼성) 어제 형우가 나 캐치, 캐치 웃으면서 말한거보고 웃었는데
- 17:52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유영웅 어떻게해서든 쓸걸
- 17:51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오늘만 안쓴거지 저럴줄알았음
- 17:51
- 조회 36
- 잡담
-
- 삼성) 우야든동 김영웅 쓰고 싶으니까 수비 흐린 눈하고 유쾌한 척
- 17:51
- 조회 15
- 잡담
-
- 기아) 감독 올스타 관련 인텁 ㅋㅋㅋ
- 17:51
- 조회 161
- 잡담
-
- 삼성) 아니 애초에 내야만 하다가 외야 나가기랑 거의 지타만 하다가 포수하기는 너무 다르지 않음..?
- 17:51
- 조회 37
- 잡담
-
- 삼성) 답답해
- 17:51
- 조회 34
- 잡담
-
- 엘지) 주헌이 시경 나올 때 제스처 크게 한다고 플돌아서 누가 모음영상 같은거 만들었는데 아직도 그거 돌려봄
- 17:51
- 조회 71
- 잡담
-
- 삼성) 최근 김상준이 주로 유격수로 선발 출장했지만 이번엔 양우현을 라인업에 올렸다. 박 감독은 "(김)상준이가 유격수로 많이 뛰어 체력적인 부분을 고려했다. (양)우현이는 부상이 있었는데 이제 몸 컨디션이 좋아졌다. 타격에서 기대하는 부분도 있다"며 "오늘(24일) 박계범까지 합류했기 때문에 유격수 포지션은 상황에 따라 선수들을 활용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 17:50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