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미국 진출 했을때 본인 일 처럼 기뻐한 모 사이드암 투수 생각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5610294 무명의 더쿠 | 15:41 | 조회 수 282 한국시리즈에서 키움 상대로 붙었을때 그날 김하성 고척 왔었는데 자기가 대타 나가줘? 이랫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