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투표 열심히했는데 팬투표결과가 많이 뒤집히면 속상할수 있는거아님?
무명의 더쿠
|
17:54 |
조회 수 250
그럼 실력으로 보여주지 그랬냐하면 난 뭐라해야함? 어이없슨 ㅜ ㅠ
누구팀 왜갓냐 이러는것도 아닌데 징징거리지마라 뭐라 아 기분개드러움 ㅠ
몇 날 며칠 주변사람들이랑 안까먹게 매일매일 열심히 투표했는데 끼발 속상할수도잇지
그럼 실력으로 보여주지 그랬냐하면 난 뭐라해야함? 어이없슨 ㅜ ㅠ
누구팀 왜갓냐 이러는것도 아닌데 징징거리지마라 뭐라 아 기분개드러움 ㅠ
몇 날 며칠 주변사람들이랑 안까먹게 매일매일 열심히 투표했는데 끼발 속상할수도잇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