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최원태 1군 제외’ 삼성 박진만 감독 “예정된 말소, 전반기 마감 전 한 경기 더 던진다

무명의 더쿠 | 17:55 | 조회 수 300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382/0001279984

 

박 감독은 24일 “(최)원태는 예정된 말소다. 전반기가 끝날 때까지 화요일에 등판하는 선발투수들은 이제 주 2회 등판을 하지 않는다. 화요일에 선발로 나서면 이후 무조건 휴식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박 감독은 “다음 주 화요일 선발투수는 잭 오러클린인데, 오러클린은 1군 엔트리에선 빠지지 않는다. 이후 일정을 조금 조정하긴 할 것”이라고 전했다. 

열흘의 휴식을 취하게 되는 최원태는 4일부터 다시 1군에 등록될 수 있다. 박 감독은 “전반기 마감을 앞두고 한 경기를 더 던질 것”이라며 “다음 주 토요일 경기가 유력하다”고 전했다. 삼성은 내달 4일 인천서 SSG 랜더스와 원정 경기를 치른다. 최원태는 이날 경기에 선발투수로 등판할 예정이다. 

박 감독은 “어제(23일) 경기 초반 우리 수비가 흔들린 것을 감안하면 (최원태의) 내용은 나쁘지 않았다. 늘 ‘초반만 잘 넘겼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초반 위기를 넘길 수 있는 멘털을 잘 만들어 1군에 돌아왔으면 한다”고 말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엔씨) 심지어 필승조들 지난주부터 많이 쉬었다는거....
    • 21:50
    • 조회 0
    • 잡담
    • 롯데) 다 포기하고 씻고왔는데 이겼다고???!!!
    • 21:50
    • 조회 1
    • 잡담
    • kt) 긍정키티:이렇게 싸우는 거 보니 내일은 이길듯
    • 21:50
    • 조회 0
    • 잡담
    • 한화) 얘덜아 내가 만든 낼 도시락반찬 봐조
    • 21:50
    • 조회 13
    • 잡담
    • SSG) 신인민준이 첫승소식 듣고 왔습니다 ૮₍ و ˃̵ᗝ˂̵ ₎აو
    • 21:50
    • 조회 6
    • 잡담
    • SSG) 그럼 베-타-해-쿼카네 ..베니야 고별(아님) 무대 아름답게 장식하자
    • 21:50
    • 조회 10
    • 잡담
    • 엔씨) 걍 작년 가을 간거로 만족하는듯 가을 욕심도 없어보임 구단 하는짓 보면
    • 21:50
    • 조회 5
    • 잡담
    • SSG) 나 지금 하이라이트 보는데 건욱이 이제 필승조 된겨???
    • 21:50
    • 조회 3
    • 잡담
    1
    • 두산) 오늘 안재석이 못쳤으면 4득점일 세계관도 있었네
    • 21:50
    • 조회 20
    • 잡담
    • SSG) 건우 주 2회 안하게 하려고 뭔가 로테 바꾸나
    • 21:50
    • 조회 10
    • 잡담
    • 기아) 도영이 안타 많이 나오는 거 맘좋다
    • 21:50
    • 조회 25
    • 잡담
    2
    • 롯데) 진다는게 뭐지..?
    • 21:50
    • 조회 24
    • 잡담
    1
    • 롯데) 사실 민재는 수비는 잘해주고 있어서
    • 21:50
    • 조회 29
    • 잡담
    1
    • 엘지) ʕ ◔ᴗ◔ʔ
    • 21:50
    • 조회 26
    • 잡담
    4
    • 두산) 명진잌ㅋㅋㅋ1루 수비 몸빵 잘하는거가탴ㅋㅋㅋㅋㅋㅋ
    • 21:50
    • 조회 14
    • 잡담
    • 두산) 얘들아 드디어 우리 일찍잘수있음
    • 21:50
    • 조회 26
    • 잡담
    1
    • 두산) 베팁 설득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
    • 21:50
    • 조회 23
    • 잡담
    • 한화) 챈성 일단 와서 운전석에 좀 앉아봐 ꙨꙻөꙨꙻ
    • 21:50
    • 조회 12
    • 잡담
    • 두산) 점수차 많아서 추격조 애들이 올라온거임
    • 21:50
    • 조회 13
    • 잡담
    • 두산) 오늘 안타수에 비해 점수 안 난 거 맞고 잔루 미친 거 맞긴 한데 그래도 아무튼 7점을 낸 건 기분이 좋네..
    • 21:50
    • 조회 5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