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로 뭐 파스타 만들어먹는거 봤는데
면 안삶고 밥을 새로해서
덮밥식으로 만들려고!
퇴근길에 애호박 하나 사서
대패삼겹살이랑 달달 볶았다 히히
(사진은 완성된거 아냐. 걍 중간에 찍은거)
인스타로 뭐 파스타 만들어먹는거 봤는데
면 안삶고 밥을 새로해서
덮밥식으로 만들려고!
퇴근길에 애호박 하나 사서
대패삼겹살이랑 달달 볶았다 히히
(사진은 완성된거 아냐. 걍 중간에 찍은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