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작년 윤성빈 홍민기는 나도 보고 싶고 그거 안 보고 싶은 매기 없지
무명의 더쿠
|
00:43 |
조회 수 193
근데 안되는걸 어캄 그러면 포기하고 다른 방법을 찾아야하는데 왜 모든 투수에게 강속구를 요구하고 성에 안 차면 감정적으로 굴고 티내는거임 ㅅㅂ
근데 안되는걸 어캄 그러면 포기하고 다른 방법을 찾아야하는데 왜 모든 투수에게 강속구를 요구하고 성에 안 차면 감정적으로 굴고 티내는거임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