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맞아..???
나는 안맞는거같아 사람을 사람이 아니라 야구장 NPC로 대함... 너무 예의없게 느껴지는 모먼트가 몇번씩 계속 나오는데 그냥 얘네가 문제인건가
아니면 현생에 야구친구 없어서 인터넷에서 사귈 정도면 사회성이 떨어질 수 밖에 없는건가 깊생도 해봄(나도 포함이지만ㅇㅇ)
나는 안맞는거같아 사람을 사람이 아니라 야구장 NPC로 대함... 너무 예의없게 느껴지는 모먼트가 몇번씩 계속 나오는데 그냥 얘네가 문제인건가
아니면 현생에 야구친구 없어서 인터넷에서 사귈 정도면 사회성이 떨어질 수 밖에 없는건가 깊생도 해봄(나도 포함이지만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