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우리 어제 점수 안 내길 잘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776814 무명의 더쿠 | 17:54 | 조회 수 216 형우 포수하다 다치거나 실책 많이 해서 역전패라도 당했으면 형우한테 미안해서 어쩔라고 만두 진심 생각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