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난번 찬희때도 그렇고 이번 유영웅때도 그렇고 "긴장"으로 퉁치는게 어이없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776790 무명의 더쿠 | 17:54 | 조회 수 41 자기가 사지로 몰아놓고긴장해서 그랬던듯~ 하지만 프로니깐 이겨내^^이거야 뭐야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