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선발 휴식은 명분이고 그냥 장찬희 선발 쓰려는 욕심 같은데
- 16:47
- 조회 4
- 잡담
-
- 두산) 오늘 만약에 카메론 내린다 그럼
- 16:47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뭐든간에 부상 이런 것만 아님 좋겟네
- 16:47
- 조회 10
- 잡담
-
- 학연으로 줄세우는 선수도 많음?
- 16:47
- 조회 66
- 잡담
-
- 기아) 이범호 안정형 된 거 존나 신기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7
- 조회 23
- 잡담
-
- 엘지) tmi 올스타 선수단 투표는 13엘지가 줄세우기해서 생겼다
- 16:46
- 조회 44
- 잡담
-
- 한화) 후디 게시물 완전 아기돼지삼형젠데
- 16:46
- 조회 45
- 잡담
-
- 기아) 와 우리 해영탁에 올러도 가네?
- 16:46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올러 제발 고흐
- 16:4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전다민이 수비를 못하긴 하는데 그렇다고 류승민을 2군에서 딱히 중견으로 쓴건 아니니까
- 16:46
- 조회 50
- 잡담
-
- 기아) 난 재현이 올스타가 제일 기대된다 ^ᶘ=◔ᴗ◔=ᶅ^
- 16:46
- 조회 4
- 잡담
-
- 롯데) "뭔가 정상적 상황은 아닌 것 같더라"…파울팁 삼진 번복, 회심의 비디오판독 뒷얘기 [오!쎈 부산]
- 16:46
- 조회 66
- 잡담
-
- 롯데) 우리 감추로 3~4명정도 가능한가봐
- 16:46
- 조회 48
- 잡담
-
- 기아) 감독이거잖어ㅋㅋㅋㅋ 쇼크없었는데용?
- 16:46
- 조회 78
- 잡담
-
- kt) 언준이는 ㄹㅇ본인이 잘해서 간게 맞긴한데 키티들이 열심히 투표해준 밑바탕이 있으니까 뽑힌거라고 생각함
- 16:46
- 조회 33
- 잡담
-
- 선수단투표 0표는 안나오는구나 다행
- 16:46
- 조회 120
- 잡담
-
- 근데 보니까 선수단 투표 압도해도 압도한 선수보다 팬투표를 2배로 받으면 가네
- 16:46
- 조회 92
- 잡담
-
- 두산) 근데 빠따 괜찮긴 했는데 빠따로만 올라올려면 성재나 종성이가 더 올릴만 했기 때문에 좀 걱정이다
- 16:46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외야 두명이 갑자기 장염에 걸렸다거나 아니면 숩쉥 중 누가 오늘 못 뛰는건가.....?
- 16:46
- 조회 22
- 잡담
-
- 이번 올스타전은 못나오는 선수 없었으면 좋겠다
- 16:46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