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년 사이에 덤덤충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후반기에 치고 올라갈거라고 어떻게 장담함?
- 18:05
- 조회 0
- 잡담
-
- 롯데) 올스타 선수단 투표수 포함 결과
- 18:05
- 조회 9
- 잡담
-
- 삼성) 감독이 정병보다 더하다 진심...
- 18:05
- 조회 4
- 잡담
-
- 삼성) 찬희 우천중단후 등판 시킨거랑 복귀 경기 유영웅한거 너무 빡침
- 18:05
- 조회 1
- 잡담
-
- 한화) 공계 올스타 글 댓에 백호를 위한 아이디어 ㅋㅋㅋㅋㅋㅋㅋ
- 18:05
- 조회 19
- 잡담
-
- 두산) 감독이 다 맞는 말하는데 하나만 튀는거면
- 18:05
- 조회 14
- 잡담
-
- 한화) 현빈이 백호 인서 오늘 하나씩 홈런쳐줘
- 18:05
- 조회 2
- 잡담
-
- 삼성) 오랜만에 개빡치네 ㄴㄱㄴㄱ즈 다시 드가라
- 18:05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오 올스타 선수단 투표 우리 많이 뽑아주셨네
- 18:05
- 조회 9
- 잡담
-
- 한화) ๛야르 ก(ー̀ ө ー́ก) ๛야르 ก(ー̀ ө ー́ก) ๛야르 ก(ー̀ ө ー́ก)
- 18:05
- 조회 7
- 잡담
-
- 두산) 잠실 마지막 올스타에
- 18:05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전반기는 지금 이대로 분위기를 잘 유지하고 < 여기부터가 이해가 안가는데......
- 18:05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아니 우리 선발, 불펜, 마무리 다 가네..? ^_ㅠㅋㅋㅋ
- 18:05
- 조회 64
- 잡담
-
- 삼성) 원태 정병도 어제경기는 못했다고 그랬지 멘탈 이야기는 안하던데
- 18:05
- 조회 37
- 잡담
-
- 엔씨) |◕ ө ◕ )
- 18:05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솔직히 걍 유망주충이야... 이거 모르는 사람 있냐 포수 빼고 걍 20대 선수들 좋아함
- 18:05
- 조회 35
- 잡담
-
- 기아) 제대로 까불고p 올 거 같아 우리 끼끼..
- 18:05
- 조회 47
- 잡담
-
- 두산) 저러는거 안재석한테 더 도움 안될 것 같은데
- 18:04
- 조회 25
- 잡담
-
- 삼성) 라도한테도 그렇고 수비 실책보면서도 꼭 투수한테 머라하더라
- 18:04
- 조회 31
- 잡담
-
- 기아) 끼끼 무슨 퍼포 할지 감도 안옴 ^ᶘ=•́Ⱉ•̀;ก=ᶅ^💦
- 18:04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