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니 우리 선발, 불펜, 마무리 다 가네..? ^_ㅠ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78708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709 좋은거 맞겠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