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hoodi_thespace/status/2069687866171830477?s=46&t=CY-G-wYEhAT8pC6mwhFyZA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개야 일하자
- 19:26
- 조회 0
- onair
-
- 삼성) 승규 안타꒰(ノ⁾⁾˙∇˙)꒱乃꒰(ノ⁾⁾˙∇˙)꒱乃꒰(ノ⁾⁾˙∇˙)꒱乃
- 19:26
- 조회 1
- onair
-
- SSG) 선수들은 솔직히 사이클이라고 익스큐즈하겠는데 감코가 개선을 전혀 안함
- 19:26
- 조회 1
- onair
-
- SSG) 전의산 고명준 둘이 붙어서 같이 땅파니까 답답함이 네배야
- 19:26
- 조회 6
- onair
-
- 기아) 추가점수빔๛ ก^ᶘ=ー̀ ᴥ ー́ก=ᶅ^ ๛ ก^ᶘ=ー̀ ᴥ ー́ก=ᶅ^ ๛ ก^ᶘ=ー̀ ᴥ ー́ก=ᶅ^
- 19:26
- 조회 1
- onair
-
- 삼성) 외야 중 구자욱이 젤 못하는 중인데 맨날 한자리 나가는거도 이젠
- 19:26
- 조회 8
- onair
-
- kt) 하 미취겠다 너무 맘이 속상해 샤갈 。° (°´ᝪ`°)°。🪄
- 19:26
- 조회 13
- onair
-
- SSG) 중타탓이 너무 명확하니까 123한테는 아쉬움도 표하고 싶지가 않음
- 19:26
- 조회 6
- onair
-
- SSG) 민준이 너무 기특함 ㄹㅇ
- 19:26
- 조회 3
- onair
-
- SSG) 중타한테 기대가 전혀 없으니 영원히 123이 못치면 얘네한테 아 쳣어야지... 하게됨
- 19:26
- 조회 10
- onair
-
- 한화) 공격 진짜 순삭이다 너무들하네
- 19:26
- 조회 11
- onair
-
- 한화) 투교 장유호
- 19:26
- 조회 7
- onair
-
- 키움) 자 패전 지워줬으니까 잘 던져라
- 19:26
- 조회 6
- onair
-
- SSG) 그래 형우야 민준이랑 할때는 니가 잘해야됨
- 19:26
- 조회 13
- onair
-
- 기아) 역전 안당함 다시 원점이야 점수 더 내자 ^ᶘ=و ˃̵ᗝ˂̵=ᶅ^و
- 19:26
- 조회 8
- onair
-
- 한화) 투수 장유호 ㅎㅇㅌ
- 19:26
- 조회 44
- onair
-
- kt) 힐리게 넘어갔어야 했다...
- 19:26
- 조회 19
- onair
-
- 한화) 상대투수한테 어려울건 예상해서 윌켈이 좀잘막아주길 바랐는데
- 19:26
- 조회 23
- onair
-
- 기아) 끼리 몸 컨디션 좋긴 한가봐
- 19:26
- 조회 20
- onair
-
- SSG) 민준이 기특해용૮ •͈ ᴥ - ა ᓂ-ෆ
- 19:26
- 조회 1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