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언준이는 ㄹㅇ본인이 잘해서 간게 맞긴한데 키티들이 열심히 투표해준 밑바탕이 있으니까 뽑힌거라고 생각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5698025 무명의 더쿠 | 16:46 | 조회 수 277 본인들을 좀 더 자랑스러워해도 괜찮을듯 ദ്ദി^ᶘ=⸝⸝ʚ̴̶̷ Ⱉ ʚ̴̶̷⸝⸝=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