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어제 직관갔는데 진짜 심장에 안좋은 경기였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431522 무명의 더쿠 | 13:14 | 조회 수 227 내내 쫄리다가 0회 초에 주영이 볼넷 주는거보고 으아아아!! 했는데 그게 다 계획이었다니ㅠㅠㅠㅠ 주영아 고맙다 근데 힘들다ㅠㅠㅠㅠ 근데 고마워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