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 먼중 장발단인데 순수 피지컬로 찍어누르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617209 무명의 더쿠 | 15:48 | 조회 수 56 짧머... 좋을지도? ◡( ๑❛ Θ❛ )◡ 상태임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 애봉이 보다가 짧머 봐서 그른가 (〃⌒Θ⌒〃)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