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알못 별거아닌 질문 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617772 무명의 더쿠 | 15:48 | 조회 수 72 1. 선수들 유니폼 직접 빨아서 입고다녀? 2. 유니폼이 되게 여러개던데 디자인당 몇벌정도 지급 해줘? 3. 경기하다가 찢어졌으면 무료지급인지 유료지급인지 ㅠㅋㅋㅋㅋ그냥 갑자기 궁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