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영탁이 올스타 가서 딱히 할거없지않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5617388 무명의 더쿠 | 15:48 | 조회 수 357 그냥 글러브 들고 서있기만 하면 됨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