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가을야구인가... 도미들이 정후야 쳐줘ㅠㅠ 이러고 있으면 진짜 쳐서 신기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617827 무명의 더쿠 | 15:48 | 조회 수 130 타순에 이정후 3번나오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