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 우리팀 아니어도 걍 크보에서 뛰는거 보고싶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376110 무명의 더쿠 | 12:24 | 조회 수 141 ㅇㅇ 우리팀이 지명할 순 없어도ㅋㅋㅋㅋ게다가 우리팀 지명순번도 하나 더 밀리는거라 메쟈 안가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