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아무래도 아바디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오 째깐군 등판
- 15:14
- 조회 1
- onair
-
- 저런 제안에도 반응이 없으면 안가는거 아닐까
- 15:14
- 조회 10
- 잡담
-
- 크보 남고 포스팅 할 줄 알았던 선수가 못하기도 하고 해서
- 15:14
- 조회 12
- 잡담
-
- 갈거면 5월에 발표했을거같아서
- 15:14
- 조회 15
- 잡담
-
- 조건이 야구방에 지금 올라옴 > 저 조건이면 가는것도 보고싶다 ... 정말 별거아닌 플흐름이라고 생각함
- 15:14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우리 07즈 니가 치면 나도 친다 하는건가
- 15:14
- 조회 4
- onair
-
- 진심 문제될 거 없는 흔한 커뮤플인데
- 15:14
- 조회 12
- 잡담
-
- 최근 마이너 유망주 육성에 대해선 이거 보면 됨
- 15:14
- 조회 39
- 잡담
-
- 그냥 여기서 가라 마라 한다고 선수가 그렇게 할것도 아니고
- 15:14
- 조회 7
- 잡담
-
- 인스타에 글 올린거 생각보다 크다고 봄 본인한테도
- 15:14
- 조회 21
- 잡담
-
- 엔씨) 재인이 준휘는 달라
- 15:14
- 조회 3
- onair
-
- SSG) 송도쪽인데 오히려 러브버그 좀 보인다
- 15:13
- 조회 10
- 잡담
-
- 난 걍 다 떠나서 메쟈 직행 성공신화 보고싶긴해서 가면 가는대로 재밌을듯
- 15:13
- 조회 21
- 잡담
-
- 우리가 이해하고 말고 이런게 중요해서 그 돈이면 이해한다 이런소리하는게 아니자나요
- 15:13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준휘 홈런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5:13
- 조회 16
- onair
-
- kt) 영표 월별 평자 볼사람
- 15:13
- 조회 15
- 잡담
-
- 그냥 오늘 오후에 그냥 재미로 하는 말을 진지하게 받는 애들이 있음....
- 15:13
- 조회 70
- 잡담
-
- 아니 금액도 오르고 조건도 썰로 뜨고 그러니까 저정도면 가도 ㅇㅈ 이런 얘기가 주류인데ㅋㅋㅋ
- 15:13
- 조회 39
- 잡담
-
- 미국 가라 or 크보 남아라 다 그냥 커뮤에서 우리끼리 하는 소리지 ㅋㅋㅋ 선수한테 욕한것도 아니고 직접 고나리 한것도 아니고
- 15:13
- 조회 12
- 잡담
-
- 와 현승군 가면 양키스가 고교 지원금도 내준다고 했대
- 15:13
- 조회 1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