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가라 or 크보 남아라 다 그냥 커뮤에서 우리끼리 하는 소리지 ㅋㅋㅋ 선수한테 욕한것도 아니고 직접 고나리 한것도 아니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5575663 무명의 더쿠 | 15:13 | 조회 수 20 왜 가라마라 하냐 하면 커뮤에 쓸 수 있는 글이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