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영탁이 작년 올스타때 춤출생각에....
- 16:32
- 조회 0
- 잡담
-
- 롯데) 잠실몰은 그냥 선수단 숙소 옆집 수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32
- 조회 1
- 잡담
-
- 나눔 외야가 진짜 접전이었네
- 16:32
- 조회 16
- onair
-
- 원래 매번 선수단 투표 없애란 말 나와?
- 16:32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영하야 올스타전 티저영상 그런거 찍어야하지 않을까?
- 16:32
- 조회 4
- 잡담
-
- 엔씨) ヽ(*˙▾˙*)ノ(▾˙*ノ)ヽ( ☗ )ノ(ヽ*˙▾)ヽ(*˙▾˙*)ノ
- 16:32
- 조회 8
- 잡담
-
- 삼성) 만약 감추 있다면 승규나 재윤, 찬희 중 아닐까?
- 16:32
- 조회 8
- 잡담
-
- 두산) 헐 생각해보니 그 박차노 때때 데려온 그 유명한 올스타짤 그때 때때가 아빠 외면하고 안긴게 의지아닌가?
- 16:32
- 조회 7
- 잡담
-
- 엘지) 스틴이 작년에 뽑혔는데 못간거였나 그래서 올해 가는거 너무 좋다
- 16:32
- 조회 9
- 잡담
-
- 한화) ㅏ씨영상제목웃겨
- 16:32
- 조회 22
- 잡담
-
- 엔씨) 올스타 새봄이도 오려나?
- 16:32
- 조회 9
- 잡담
-
- 감추 13명이라
- 16:32
- 조회 71
- 잡담
-
- 기아) 도영 해영 영탁 끼끼는 팬투표도 1위였구나
- 16:32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상규 잠실을 홈으로 썼던 투수니까
- 16:32
- 조회 30
- 잡담
-
- 두산) 나도 감추 만약 간다면 정우일거 같음
- 16:32
- 조회 51
- 잡담
-
- 엘지) 나는 영찬이 아플때 전화해준 선수가 누군지 궁금 평생 뽑아드리고싶음
- 16:32
- 조회 34
- 잡담
-
- kt) 초언준 올스타 ヽ(˶ᵔ ө ᵔ˶)ノ(ө ᵔ˶ノ)ヽ( 🔥 )ノ(ヽ˶ᵔ ө)ヽ(˶ᵔ ө ᵔ˶)ノ
- 16:32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슬쩍봐도 우리 휀들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눈에보임쓰
- 16:32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스틴이 성적도 좋고 친화력도 좋고
- 16:32
- 조회 6
- 잡담
-
- 엘지) 선수단 못받은건 솔직히 팬의 손을 떠난 문제라 쩔수없지라는 마음...
- 16:31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