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잠실몰은 그냥 선수단 숙소 옆집 수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679405 무명의 더쿠 | 16:32 | 조회 수 4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