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4월에 이럴거면 찬희 선발 돌려라 했는데 진짜 선발 돌림

무명의 더쿠 | 13:48 | 조회 수 240
선발 빌드업 하고 첫경기 퀄스 1실점하고 선발 첫승함

휴식주고 다음 롯데전에서 찬희못하고 

다음날 창섭이가 완봉하고 다 꼬임


바로 찬희 불펜 돌리고 불펜  4일동안 3번 나옴 2번은 멀티

후라고 휴식 준다고 화요일 멀티했는 애를 

경기후 토요일 대체 선발 한다고 통보함

토요일 대체선발 찬희 5이닝 무실점하다가 6회 기습번트 1루 송구미스후 런 맞고 5.1이닝 2실점 했는데 이날 우리 승리했음

그 주 2승밖에 못했는데 찬희 멀티 먹는날 승투되고 

찬희 선발날 승리함


찬희 정식선발 뛴게 5경기거든

2경기 nc 6이닝 1실점

          기아 5.1이닝 2실점 잘했고

2경기 롯데전 4.2이닝 5실점

          sgg 5.1이닝 4실점 못했어

이번 우중 힌화전은 내기준에는 잘한경기라

신인이 첫선발에 이정도로 못한다 소리 들어야 하나 의문임


선발투수 한두해 보는것도 아닌데 한번씩 무너지고 안되는 경기하는 선발도 많은데 갓 신인을 이렇게 후려칠 성적은 아닌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우리가 이해하고 말고 이런게 중요해서 그 돈이면 이해한다 이런소리하는게 아니자나요
    • 15:13
    • 조회 1
    • 잡담
    • 엔씨) 준휘 홈런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5:13
    • 조회 0
    • onair
    • kt) 영표 월별 평자 볼사람
    • 15:13
    • 조회 5
    • 잡담
    • 그냥 오늘 오후에 그냥 재미로 하는 말을 진지하게 받는 애들이 있음....
    • 15:13
    • 조회 25
    • 잡담
    1
    • 아니 금액도 오르고 조건도 썰로 뜨고 그러니까 저정도면 가도 ㅇㅈ 이런 얘기가 주류인데ㅋㅋㅋ
    • 15:13
    • 조회 17
    • 잡담
    • 미국 가라 or 크보 남아라 다 그냥 커뮤에서 우리끼리 하는 소리지 ㅋㅋㅋ 선수한테 욕한것도 아니고 직접 고나리 한것도 아니고
    • 15:13
    • 조회 6
    • 잡담
    • 와 현승군 가면 양키스가 고교 지원금도 내준다고 했대
    • 15:13
    • 조회 69
    • 잡담
    4
    • 올스타 라방 아까까진 웃기지도않네 상태였는데 걍 빨리 와라. 됨
    • 15:13
    • 조회 9
    • 잡담
    • 남는다는 결정도 되게 어려웠을건데 갈거면 진작 갔을거 같기는 함 ㅇㅇ
    • 15:13
    • 조회 2
    • 잡담
    • 엥 지금 들어왓는데 핑프 ㅈㅅ한데
    • 15:13
    • 조회 44
    • 잡담
    2
    • 두산) 근데 진짜 육성 잘해야하고 잘했으면 좋겠다
    • 15:13
    • 조회 15
    • 잡담
    • 근데 우리 퐈만 봐도 돈이 다가 아닌거 알잖아 선수들 선택에 따라 다르고 ㅋㅋㅋ
    • 15:13
    • 조회 8
    • 잡담
    1
    • 현승이 오면 일단 플니폼 제작부터 드가시죠
    • 15:13
    • 조회 4
    • 잡담
    • 삼성) 다른팀은 몰라도 우리는 3포수 해야되는 팀이 맞다고 생각해
    • 15:13
    • 조회 12
    • 잡담
    • SSG) 진돌 영상 보는데 너무 평범한 으쓱이임
    • 15:13
    • 조회 19
    • 잡담
    • 갔으면 좋겠는게 사실 크보구단들이 신인 키우는거에 크게 믿음이 없는것도 있음 나는...
    • 15:12
    • 조회 45
    • 잡담
    3
    • (~˘▾˘)つ──☆*:・゚ ☆*평일도 주말처럼 행복해지는 마법이야!
    • 15:12
    • 조회 34
    • 잡담
    6
    • 난 국내 남겠다고 선언한게 커보이긴해
    • 15:12
    • 조회 92
    • 잡담
    3
    • 커뮤에서 가라 할수도 있지 별것이 다 웃기네
    • 15:12
    • 조회 48
    • 잡담
    1
    • 근데 난 유망주들 메이쟈에서 헤매는 걸 너무 봐서 그런가
    • 15:12
    • 조회 44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