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포스팅 노리는 게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긴 함..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미리 시구 안알린 이유가 뭐지?
- 17:29
- 조회 22
- 잡담
-
- 엔씨) 행님 다이노스 또 이깃네
- 17:29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어..기습시구 좋은것같아
- 17:28
- 조회 90
- 잡담
-
- 엘지) 노출 있어도 예쁘면 그러던가 말던가인데 음.. 치어복이 기괴하고 괴랄해
- 17:28
- 조회 11
- 잡담
-
- 사자네 소영치어 ㄹㅇ 웃는게 진짜 너무너무 예쁜데 보는사람까지 행복해지더라ㅋㅋㅋㅋㅋ
- 17:28
- 조회 52
- 잡담
-
- 작년에 삼성 치어 의상 이거 진짜 좋았는데
- 17:28
- 조회 176
- 잡담
-
- 삼성) 중계 잡히는것만봐도 기존팀이랑 새로운팀장팀이랑 추구미가 다름
- 17:28
- 조회 83
- 잡담
-
- 수원구장 앞에 홈플러스가서 먹을거사려고하는데 뭐가있을까?
- 17:27
- 조회 32
- 잡담
-
- 정복 밤티나는 이유는 이것 저것 다 노리고 싶으니깐...
- 17:27
- 조회 40
- 잡담
-
- 밤티아웃송 한군데서 독푼거던데
- 17:27
- 조회 278
- 잡담
-
- 엘지) 딱히 윤승이 안싫은데 응원 안끊어줄때가 진짜 힘들어
- 17:27
- 조회 32
- 잡담
-
- 엘지) 우리 지금까지 연예인시구썰 떠도 시리즈전에 안뜨면 없었는데
- 17:27
- 조회 41
- 잡담
-
- 기아) 전체 치어플 보면서 또 생각나는 사람... 가예치어 。° ^ᶘ=°´ᝪ`°=ᶅ^°。
- 17:27
- 조회 103
- 잡담
-
- 삼성) 혜인치어 좋은데
- 17:27
- 조회 154
- 잡담
-
- 엘지) 얘들아 명재현 등번호 63임
- 17:27
- 조회 240
- 잡담
-
- 망사도 입어야되고 겨도 보여야되고 골도 보여야되고 허리도 보여야되고 바지는 짧아야되니
- 17:27
- 조회 60
- 잡담
-
- 엘지) 아이돌 오는데 공지 안띄우고 오는거 처음 아님? ㅋㅋ
- 17:27
- 조회 120
- 잡담
-
- 김현수 올스타 혹시라도 나가면 진짜 인간적으로 진짜 맹구 실사 해줘라
- 17:27
- 조회 43
- 잡담
-
- 엘지) 우리 오늘 시구일정 없었나? 나 왜 3일 다 정해진 게 있다고 생각했지ㅋㅋㅋ
- 17:27
- 조회 37
- 잡담
-
- 한화) 급치어플보고 궁금해진건데 우리
- 17:27
- 조회 1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