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아 제발 살아나 요즘 니 생각만하면 너무 속상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박진만 선발한테 기대하는게 진짜 엄청 심해서 선발관련 막말 제법 많이하고 그거 관련해서 핀트가 나감.. 매년 그랬어..
- 18:18
- 조회 0
- 잡담
-
- 삼성) 감독 기행덕에 원태 귀족선발 개꿀보직됨
- 18:17
- 조회 4
- 잡담
-
- 삼성) 6선발 돌려서 최원태인 규정이닝 못채울수도있단 얘기듣고 어이없었음 ꒰( •᷄ᴗ•᷅ )꒱
- 18:17
- 조회 2
- 잡담
-
- ㅇㅇㄱ 동사로짜야 홍대나 연남쪽 맛집 추천 가능할까?
- 18:17
- 조회 4
- 잡담
-
- 선수들 개성적충인 게 크게 유명하지 않은 선수여도 그해 성적 좋으면 뽑아주더라
- 18:17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이분 아이블랙으로 하트 그린걸까?
- 18:17
- 조회 36
- 잡담
-
- 엘지) 오늘의 소박한 꿈
- 18:17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얘들아 내가 수리네에서 임티 쌔벼왓어 연승하는 빔이래 ๛ ก^ᶘ=ー̀ ᴥ ー́ก=ᶅ^ ๛ ก^ᶘ=ー̀ ᴥ ー́ก=ᶅ^ ๛ ก^ᶘ=ー̀ ᴥ ー́ก=ᶅ^
- 18:17
- 조회 22
- 잡담
-
- SSG) 듀스톤 진짜 바보들이다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8:17
- 조회 22
- 잡담
-
- 기아) 난 이게 웃겼어 끼끼 이러고 수비도 본거 ㅋㅋㅋㅋㅋ
- 18:17
- 조회 68
- 잡담
-
- 삼성) 지금도 팬들은 6선발해줘서 귀족선발한다고 원태인 최원태만 욕하잖아
- 18:16
- 조회 52
- 잡담
-
- 삼성) 창섭이도 완봉해서 승격..했지
- 18:16
- 조회 67
- 잡담
-
- 롯데) 사직 비 옵미꺼?
- 18:16
- 조회 41
- 잡담
-
- 기아) 올스타전 출장 각오가 이렇게 비장해도 돼요?
- 18:16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오...올스타 결과 이제 봤는데 우리 많이 지켜냈다
- 18:16
- 조회 55
- 잡담
-
- 삼성) 이러고선 후반기에 선발이 한두경기 못하면
- 18:16
- 조회 63
- 잡담
-
- 한화) 백호 월간MVP시상식함
- 18:15
- 조회 108
- onair
-
- 삼성) 빠따들아 제발 살아나 ꒰( ˃̵ጥ˂̵ )꒱
- 18:15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원숭이할거면 다른 선수 한명 데려다가 사육사 해주먼 안댐??
- 18:15
- 조회 66
- 잡담
-
- 이거 먼가 어이없고 웃기다
- 18:15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