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박진만 선발한테 기대하는게 진짜 엄청 심해서 선발관련 막말 제법 많이하고 그거 관련해서 핀트가 나감.. 매년 그랬어..
무명의 더쿠
|
18:18 |
조회 수 50
근데 이제 선발 유형이 투구수 적게 맞춰잡기 이닝 많이 먹기 이런거
솔까 눈에 다 보임..
선발들은 맨날 던지는거도 아닌데 이정도도 못해주냐 스텐스임
근데 이제 선발 유형이 투구수 적게 맞춰잡기 이닝 많이 먹기 이런거
솔까 눈에 다 보임..
선발들은 맨날 던지는거도 아닌데 이정도도 못해주냐 스텐스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