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주자 없어서 오스틴 홈런 쳤다고 생각해야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589990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12 ㅇㅇ 투수가 와인드업 해서승부들어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