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자 시환이는 잠도 못잤을까 걱정이옄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로건이 뉘가 귀화시켜봐
- 09:21
- 조회 2
- 잡담
-
- 삼성) 원태 대신에 휴가 감독이 가라
- 09:21
- 조회 3
- 잡담
-
- 두산) 혹시 예매할때 잔여석이 똑같이 있는 이유가 뭐야..?
- 09:21
- 조회 4
- 잡담
-
- 한화) 오늘 퓨처스는 선발 누군지 모르지?
- 09:20
- 조회 4
- 잡담
-
- 두산) 원형아 이겨야해.. 연패 끊고 이길 생각부터 좀 하자
- 09:20
- 조회 13
- 잡담
-
- 삼성) 내일 4시~5시, 7시~8시 비소식있네ㅠ
- 09:19
- 조회 20
- 잡담
-
- 삼성) 걍 원태말소 아니고 이번주 일욜 등판이면 좋겠다
- 09:18
- 조회 37
- 잡담
-
- 삼성) 형우가 마지막에 나와서 안타를 쳤던 못쳤던 그건 중요하지 않음
- 09:18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어젠 온에어가 ㅈㄴ 웃겼음..
- 09:18
- 조회 100
- 잡담
-
- 롯데) 근데 새삼 먼중이 이번 미용실 머리 잘짤랐다
- 09:18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원중 장발파라서 중간과정 없이 긴머리로 갔으면 좋겠당
- 09:17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예판 유니폼은 양도 구하기 그래두 쉬운 편일까..?
- 09:17
- 조회 40
- 잡담
-
- 롯데) 아침부터 카테에 타팀융이단이 왜이리 많아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09:17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잠실에 윤준호 마킹 있을까??
- 09:16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원태 올브에 푹쉬라고 하면되잖아
- 09:16
- 조회 40
- 잡담
-
- 엘지) 나 빡대갈이라 덕직 보기전에 하이라이트 꼭봐야함....
- 09:15
- 조회 44
- 잡담
-
- 엔씨) 말이되냐고 감독 2년차까지 본게 포수권희동 투수비순발전 3루가든 외야발전 1루태양임
- 09:15
- 조회 49
- 잡담
-
- 기아) 나성범은 "아들이 초등학교에서 야구를 하다보니까 부모 마음이 '(박준현처럼) 저렇게 (프로 선수가) 되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 정말 어려운 일이지만, 우리 아들도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고 강조했다.
- 09:14
- 조회 226
- 잡담
-
- 롯데) 얘들아 수리가 롯뚱 롯서현 우리 가지래
- 09:14
- 조회 128
- 잡담
-
- 🥫한화 투코님 맞나? 중계보다가 그분 보고 쫄았음
- 09:13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