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데,,,놓쳐가지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4년도 얘기 나오면 기아가 3위팀한테 지고있다가 2위팀경기종료로 3위팀이 2위팀이 되는 순간 바로 역전한게 영원히 회자됨
- 10:54
- 조회 0
- 잡담
-
- 삼성) 감독 왜저래 하는것도 한달가까이 하니까 지침
- 10:53
- 조회 5
- 잡담
-
- 지금 기아가 많이 치고올라왔네 123 굳건하고 456이 비슷비슷한줄
- 10:53
- 조회 41
- 잡담
-
- 두산) 04외야즈 조아 ⸜̑⸝͂˖໋⸰ʕ ⸝⸝ᵒ̴̶̷ ᵕ ᵒ̴̶̷ ʔ⸝⸝ި ʕᦏ´-
- 10:53
- 조회 14
- 잡담
-
- 곰댕룡
- 10:53
- 조회 17
- 잡담
-
- 삼성) 휴식 주는데 84구만에 내린거면 그것도 멍청하다...
- 10:53
- 조회 14
- 잡담
-
- 삼성) 그냥 성적만 봐도 창섭이가 5선발 확정인데 감독이 이상함
- 10:53
- 조회 17
- 잡담
-
- 삼성) 걍 감독 뭔가 이상하자나? 걍 감독은 그 선수가 자기가 하는 야구에 맞는거임
- 10:52
- 조회 16
- 잡담
-
- 작년 기아는 6월에 잘했지만 등수만 잠깐 높았던거지 승차를 벌려두던 상황은 아니었어서
- 10:52
- 조회 76
- 잡담
-
- 작년엔 하위권 승률도 2위가 5게임차 한달여만에 따라잡은거 9연승으로 극적인 포시행 다 드문일이긴했음
- 10:52
- 조회 38
- 잡담
-
- 최근 3,4년 동안 올해가 같은 시기 대비 1위팀 승수랑 승률이 젤 높음
- 10:52
- 조회 40
- 잡담
-
- 잠실구장 질문있어ㅠ!
- 10:52
- 조회 53
- 잡담
-
- 기아) 우린 작년 이맘때에도 3위랑 2.5겜차엿네
- 10:51
- 조회 115
- 잡담
-
- ૮₍◕ᴥ◕₎ა ∧( •̅ Θ •̅ )∧ ꒰( ◕ᴥ◕ )꒱
- 10:51
- 조회 57
- 잡담
-
- 올해는 24년보다 격차가 크긴함
- 10:51
- 조회 209
- 잡담
-
- 핫게 보니까 그거 생각난다 챔필에서 의지선수 이름 연호해줬는데 또박또박 양! 으! 지! 했던 거
- 10:51
- 조회 40
- 잡담
-
- 케이티가 불과 2~3년전에 하반기에 9위?10위?에서 가을야구 갔잖아
- 10:51
- 조회 76
- 잡담
-
- 엔씨) 휘집이 콜업 썰이 올라왔더라
- 10:51
- 조회 71
- 잡담
-
- 롯데) 비예보 밀리고 있는거징????
- 10:51
- 조회 34
- 잡담
-
- 삼성) 뱉은 말은 또 꾸역꾸역지키니까 말소할거같아서 미치겠네
- 10:51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