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굳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와 샌디 땅볼쳐서 1득점, 송구 미스로 2득점
- 11:36
- 조회 0
- onair
-
- 두산) 내돈 아닌데 돈아까워
- 11:36
- 조회 1
- 잡담
-
- 롯데) 그 당시에 방출했어도 아쉬운거 없었을거 같음...
- 11:36
- 조회 41
- 잡담
-
- SSG) 너무 늦게 입덕한 것 같아 아쉬워。° ૮₍°´ᯅ`°₎ა °。
- 11:36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오늘 퓨처스 이이무라랑 동건이 등록
- 11:35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이민우 인터뷰 보는데 사투리 느껴진다 ꉂꉂ(๑>ɞ<) ꉂꉂ(๑>ɞ<)
- 11:35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난) 로그랑은 저번주에 진짜최종레알이별함..ㅠㅠㅠ
- 11:35
- 조회 51
- 잡담
-
- 어우 안현민 얼라라 미국 못가겠네
- 11:35
- 조회 28
- 잡담
-
- 삼성) 난 이거보고 너무 자존심 상했어
- 11:35
- 조회 43
- 잡담
-
- kt) 현민이 작년엔 혼자 고군분투 했는데 앞뒤로 좋은 타자들 생기니까 더 편해보임
- 11:35
- 조회 9
- 잡담
-
- 삼성) 걍 이미지가 박히면 그거 오래 가는거야 감독은...
- 11:35
- 조회 14
- 잡담
-
- 키움) 💛 타티스 적시타로 1점차 1사 23루
- 11:35
- 조회 10
- onair
-
- 두산) 플렉센 올해 5이닝 던졋다 하지 않앗나
- 11:35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지금 몇년째 용투용타로 문제인데 스카우터팀도 문제 있는거 아니냐
- 11:35
- 조회 33
- 잡담
-
- 키움) 메쟈간애들 잘하는게 내 낙이다........
- 11:35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메이저도 투수 없어서 다 끌어 모으는 마당이라 로그는 냅둬도 이해가고 바꿔도 이해가긴 함
- 11:34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로그는 요즘 경기내용 넘 별로인데
- 11:34
- 조회 78
- 잡담
-
- 키움) 성문이 메쟈가서 첸쟙으로 안타친거 처음이래
- 11:34
- 조회 37
- onair
-
- 한화) 어제 보크 어필햇는데 안 받아준거야??
- 11:34
- 조회 83
- 잡담
-
- 두산) 몇년동안 계속 용병 문제있는데 너무 짜증난다
- 11:34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