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희는 제구가 안정적이야~ 제2의 원태인으로 커줘 하면서 입 존나 털고
원태는 긁히는 날 아니면 불안해~ 하면서 주2회 나온 날 별로였으니 최대한 안써야지~
창섭이는 올해 뭔가 잘 풀리네 하면서 믿어주고 쓰면 더 잘하겠지 시전
찬희는 제구가 안정적이야~ 제2의 원태인으로 커줘 하면서 입 존나 털고
원태는 긁히는 날 아니면 불안해~ 하면서 주2회 나온 날 별로였으니 최대한 안써야지~
창섭이는 올해 뭔가 잘 풀리네 하면서 믿어주고 쓰면 더 잘하겠지 시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