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메이저도 투수 없어서 다 끌어 모으는 마당이라 로그는 냅둬도 이해가고 바꿔도 이해가긴 함
무명의 더쿠
|
11:34 |
조회 수 46
사실 잭로그가 저번경기가 선넘긴 했어도
이닝은 어느정도 던져주는 편이라 ㅇㅇ...
개인적으론 바꿔도 이해 안바꿔도 이해가는 상황
이닝은 어느정도 던져주는 편이라 ㅇㅇ...
개인적으론 바꿔도 이해 안바꿔도 이해가는 상황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