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 빡대갈이라 덕직 보기전에 하이라이트 꼭봐야함....
무명의 더쿠
|
09:15 |
조회 수 141
덕직에는 상황이 다 안나와서
전날 풀경기 봤어도
어? 무슨 상황이었더라? 하게됨ㅋㅋㅋㅋㅋ
요즘 빨래갤때 하라-덕직 보는데 조타
덕직 맨날 보게 해주세요 엘멘🥹
전날 풀경기 봤어도
어? 무슨 상황이었더라? 하게됨ㅋㅋㅋㅋㅋ
요즘 빨래갤때 하라-덕직 보는데 조타
덕직 맨날 보게 해주세요 엘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