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남의팀 극적인 그랜드슬램 좀 그만보고싶다
- 12:00
- 조회 2
- 잡담
-
- 롯데) 지금 생각해도 동현이 쓴다고 1순위로 빠진게 호영이인게 제일 황당
- 12:00
- 조회 3
- 잡담
-
- 롯데) 고나는 좌타잔데 저꼬라지들이라서 더 노답임
- 12:00
- 조회 4
- 잡담
-
- 삼성) 걍 머장 자욱이도 안좋으면 걍 넣지 말았으면 좋겠음..
- 12:00
- 조회 10
- 잡담
-
- 나는 드랲이 또 한칸씩 당겨지는건 정말 슬퍼요..
- 11:59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유튭 돌아다니다가 보경이 영상 보고 있는데 보경이는 정말 난놈이긴 하구나
- 11:59
- 조회 10
- 잡담
-
- 근데 금액 올라갔다고 번복할거면 애초에 빨리 잔류선언을 안했을듯
- 11:59
- 조회 67
- 잡담
-
- 롯데) 뺄 필요는 없고 타순은 내려야함
- 11:59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역발상으로 본프레레 야구 할 정도로 잘치는 1루용타 데려오는건?
- 11:58
- 조회 23
- 잡담
-
- 삼성) 한 번 맘에 들면 오래가고 한 번 찍히면 오래 가는거 같아
- 11:58
- 조회 31
- 잡담
-
- 현승군 가나 안가나 큰 의미없을 팀 덬인데 안갔으면 좋겠음
- 11:58
- 조회 84
- 잡담
-
- 롯데) 우끼 인스스
- 11:58
- 조회 136
- 잡담
-
- 하현승 메쟈가지마 ٩(//̀Θ/́/)۶
- 11:58
- 조회 116
- 잡담
-
- 삼성) 다른부상도아니고 햄스인데 난 진짜 대타로시작할줄...... 지타도 전뱅빼고 3영웅도 아니고 유영웅스타팅은
- 11:57
- 조회 25
- 잡담
-
- 롯데) 빠따가 안되는 사이클이면 수비라도 잘해서 지명수비로라도 쓰임새가 있던가
- 11:57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주말에 비예보 있던거 아예 사라졌네?
- 11:57
- 조회 49
- 잡담
-
- 한화) 재원이 막내의 삶 시작ㅋㅋㅋㅋ
- 11:57
- 조회 80
- 잡담
-
- 도미네 건희선수는 어쩌다가 주장이야?
- 11:57
- 조회 106
- 잡담
-
- 두산) 야구라도 이겨서 기분세이브 시켜주라
- 11:57
- 조회 28
- 잡담
-
- 그 티빙 4명이 해설할때 늘 같이 나오시는 여자 아나운서분 있지너 이분 왤케 얼굴이 익숙하지
- 11:57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