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이제 엘빠들 안 산다 안 믿음 키캡키링도 별로라고 인스타 댓 그랬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277209 무명의 더쿠 | 10:50 | 조회 수 252 줄 ㅈㄴ길어 키캡 다 털어감 나쁜사람들임 구라쟁이들임 ( ♧•̅ ᴥ •̅ )( ☆•̅ 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