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스탯에 비해 억빠한다는 둥 이런 말을 롯데 카테에서 이야기 하면 뭐 어쩌자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3:06 |
조회 수 263
그렇다고 안 까는 것도 아니면서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실책하고도 오만 글 다 올라왔는데 워딩도 자만이다, 어깨 믿고 나댄다 어쩌고 해도 댓글도 유난없고 걍 쓰루 잘하던데
뭐 걍.. 뭐.. 아니 진짜 뭐 어쩌라고가 됨
그 선수 개인팬 아니어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성빈은 진짜 머 하는거에 비해 안 까인다(아님) 이 생각으로 분해하는 애들이 보여서 롯데팬이면 그게 왜 꼬운거임? 하게 됨
뭐 선수가 그렇다고 도박하고 이런 애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