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쟈 간 키움 선수 2명만 리턴해도 키움은 꼴지 하려면 온몸 비틀기 해야할걸..?
무명의 더쿠
|
15:44 |
조회 수 307
오라는거 절대 ㄴㄴ
이정후 김하성 이 둘이 리턴한다 쳐봐
아예 2군에 두고 안 쓰는게 아니라면
김하성 중견 이정후 유격에 갖다 박는 기행 정도는 해야 꼴지함
이정후 김하성 이 둘이 리턴한다 쳐봐
아예 2군에 두고 안 쓰는게 아니라면
김하성 중견 이정후 유격에 갖다 박는 기행 정도는 해야 꼴지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