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ㅅㅈㅎ 우리 외야 걍 돌려돌려 휴식 주고 그렇게 쓰는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614890 무명의 더쿠 | 15:46 | 조회 수 110 승규 안나오면 어디 >또< 아프냐이러는 말들도 많더라....선수마다 프레임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