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근데 진짜 볼때마다 윤동희 말 진짜 개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421346 무명의 더쿠 | 13:06 | 조회 수 104 막힘없이 술술술 걍 ㅈㄴ잘해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