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아아만 담아마시는 편이고 야구장에서 따로 뭐 안먹는편이라 ㅠ
야구장 컵홀더에 들어가면 좋긴한데 안들어가도 상관은없어!! 스탠리 하나도 없어서 감이 안온다;;
요고 두개 봐놨는데 어떤게 나아보여???


보통 아아만 담아마시는 편이고 야구장에서 따로 뭐 안먹는편이라 ㅠ
야구장 컵홀더에 들어가면 좋긴한데 안들어가도 상관은없어!! 스탠리 하나도 없어서 감이 안온다;;
요고 두개 봐놨는데 어떤게 나아보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